새해맞이 노션으로 습관 만들기 + 일기
도움이 될지도 모를 정보

새해맞이 노션으로 습관 만들기 + 일기

오늘 공유드릴 노션 템플릿은 습관기록용 템플릿이에요! 2020년에 만들어서 사용하던건데, 막상 사용하다보니 잘 안맞아서 구석탱이에 묻어두었던 템플릿이죠.🥲

2022년 올새해에 제가 꼬박꼬박 하고 있는 루틴은, 일기쓰기인데요. 그거랑 접목해서 템플릿을 수정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. 일기 쓰는 게 번거롭고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그건 빼두고, 하루요약 키워드만 활용하셔도 일년을 기록하는데에는 충분할거에요.

 

 

항상 그렇듯이 상세 페이지 들어가지 않고도 딱 보이는 뷰...!!(대쪽같은 취향🎋) 루틴의 섹션은 원하시는대로 구분하고, 세부 사항이나 필요한 루틴 요소들을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당시에 마이루틴 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제약도 많고 불편하다고 느껴져서, 이모지를 활용하면 노션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지~ 싶어서 이렇게 활용했답니다. 그러니까, 그 서비스처럼 이모지=내가 만들고 싶은 습관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 

 

상세 페이지에는 키워드와 내용을 구분해서 적었어요 ㅎㅎ별거 없쥬? 그치만 간단하고 좋쥬? ㅎㅎ

항상 새해에는 목표 달성하는 게 작심삼일 이라고 하는데... 조금 쉬는 일이 생기더라도 다시 마음잡고 해가 끝나는 날까지 하면 좋은 성과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. 2022년 올해에도 진행하고 계획하는 일 다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이 템플릿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더 좋겠군요^ㅇ^b

템플릿 주소는 👉이쪽입니다.